© ALIEN COMPANY 2021 All rights reserved.

news

NEWS

'현재는 아름다워' 현쥬니, 오민석♥신동미의 '든든 서포터즈'
Date : 22-08-10   Hit : 120

63d0ae779ad4badb86277518afbea855_1660121875_524.jpg


'현재는 아름다워' 현쥬니, 극 재미 더하는 현실감 넘치는 연기력


사진 제공 : KBS2 '현재는 아름다워'

'현재는 아름다워' 현쥬니가 오민석과 신동미의 서포터즈 활약을 펼쳤다.


지난 2, 3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이소라(현쥬니 분)가 이윤재(오민석 분)에게 결혼 선배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소라는 심해준(신동미 분)과의 사이를 부정해온 이윤재가 결혼에 대해 고민하고, 심해준의 편의를 위해 진료 시간을 늦추는 모습을 보면서 "저러면서 안 사귄다고 잡아떼는 거야?"라며 콧방귀를 뀌었다. 그러나 이내 심해준이 응급실에 있다는 말을 듣자 다급하게 뛰쳐나가는 이윤재에 두 사람의 관계를 확신, 자신과 남편 최성수(차엽 분)의 연애 시절을 떠올리며 흐뭇해했다.


반면 이소라는 이번엔 이윤재가 최성수의 프로포즈에 대해 질문하자 결혼 후 생기는 위기들을 잘 넘기기 위해선 기억에 남게 잘 해줘야 한다며 경험자로서 진심 어린 조언을 해줬고, 이후 이윤재와 심해준이 집에 인사를 드리러 오자 긴장감을 풀어주려 칭찬을 아끼지 않는 등 두 사람의 만남을 응원했다.


이렇듯 현쥬니는 오민석과 신동미의 사랑이 더욱 끈끈하고 단단해질 수 있도록 중간에서 정보통이 되어주며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했다. 결혼에 대해 고민하는 오민석에게 가장 가까운 결혼 선배로서 뼈 때리는 현실 조언을 해주는가 하면, 그러면서도 열렬히 응원하는 서포터즈가 되어 맹활약을 펼친 것.


앞서 두 사람의 사이에서 이런저런 소식들을 서로에게 전달하며 본의 아니게 큐피드가 되어줬던 현쥬니이기에, 그가 앞으로는 이들 사이에서 어떠한 역할을 자처하게 될지, 또 이러한 과정에서는 어떠한 현실감 넘치는 열연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바. 이는 매주 토, 일 밤 8시 방송되는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및 출처 :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540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