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면’ 이현진, 차예련에 키스…안방 로맨틱하게 물들였다
Date : 22-10-11
Hit : 195
KBS2 일일극 ‘황금가면’에 출연한 이현진의 지고지순한 순애보가 드디어 통했다.
지난 10~12일 방송된 ‘황금가면’ 58~60회에서는 자신의 마음을 받아준 유수연(차예련)에게 키스로 화답하며 연애를 시작하는 강동하(이현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유수연과 재결합하기 위해 집을 나온 홍진우(이중문)는 결혼기념일을 맞아 깜짝 이벤트를 열어 그 자리에 강동하를 불렀다. 이에 충격을 받은 강동하는 “두 분 방해할 생각 없습니다. 재결합 축하드립니다”라고 자리를 벗어났지만, 곧바로 따라 나온 유수연이 그동안 숨겼던 속마음을 고백하자 애써 눌렀던 감정을 터뜨리며 유수연에게 입을 맞췄다.
그렇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연애를 시작한 강동하는 달달한 애정표현으로 화면을 물들였다. 업무에 열중하고 있는 유수연을 꿀이 떨어질 듯한 눈빛으로 쳐다보는 것은 물론 예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닭살멘트도 시도했다.
이현진은 사랑에 빠진 강동하를 몰입도 있게 소화했다. 특히 상대를 향한 애정표현부터 카리스마까지 겸비하며 극을 풍성하게 채웠다.
이현진이 출연 중인 KBS2 일일극 ‘황금가면’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기사 원문 및 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44&aid=0000830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