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IEN COMPANY 2021 All rights reserved.

news

NEWS

김지석, '신병2' 캐스팅…'FM 중대장' 오승윤 役 맡아
Date : 23-06-09   Hit : 82

cd442dc2b9b9d25588bcad782d29a2d2_1686285964_9327.jpg

배우 김지석이 ‘신병2’ 출연을 확정, 로코킹에서 상남자로 변신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는 좋은 놈부터 나쁜 놈, 이상한 놈까지 별별 놈들이 모두 모인 군대에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장삐쭈’에서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극 중 김지석은 신화 부대에 새로 부임한 중대장 ‘오승윤’ 역을 맡는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FM으로 중무장한 육사 출신 엘리트 장교로서, 융통성 없고 원리원칙만을 고집하는 깐깐한 성격 탓에 부대원들에게 ‘FM 중대장’으로 불리는 인물이다. 이에 데뷔 후 첫 군인 연기에 도전하게 된 김지석의 연기 변신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또 오해영’부터 ‘월간 집’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로코킹’ 면모를 선보여온 김지석은 매 작품 섬세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해왔다. 특히 전작 ‘키스 식스 센스’에서는 애절하고 애틋한 로맨스를 빈틈없이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순애보 끝판왕’에 등극, 무한 호평을 받았다.

그런 그가 ‘신병2’ 오승윤으로 180도 다른 연기 변신에 나서며 또 하나의 ‘인생캐’ 적립을 예고했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어떠한 역할이든 자신만의 색깔로 찰떡같이 소화해 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지석이기에, 이번에는 어떠한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더 강력한 웃음 포텐을 장착하고 귀환을 알린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는 오는 8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을 통해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