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우, ‘고려 거란 전쟁’ 김숙흥 역 출연[공식]
Date : 23-10-10
Hit : 315
배우 주연우가 ‘고려 거란 전쟁’ 출연을 확정, 고려군 장수로 변신한다고 6일 전했다.
KBS 공영방송 50주년 특별 기획 KBS2 새 대하 사극 ‘고려 거란 전쟁’은 관용의 리더십으로 고려를 하나로 모아 거란과의전쟁을 승리로 이끈 고려의 황제 현종(김동준 분)과 그의 정치 스승이자 고려군 총사령관이었던강감찬(최수종 분)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주연우는 양규(지승현 분)와함께 고려를 위해 싸우는 용맹한 장수 ‘김숙흥’ 역을 맡는다. 일격으로 사냥감을 박살내는구주의 호랑이로, 거란군의 철군 때 수없이 많은 상대의 목을 베고 수많은 고려인 포로를 구출해낸 인물이다.
주연우는 이러한 ‘김숙흥’으로 분해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주연우는 ‘보건교사 안은영’,‘쉿! 그놈을 부탁해’, ‘트레이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연기를 펼친 바있다. 특히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는 의문스러운 인물 ‘유범룡’ 역을 맡아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그려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매 작품 캐릭터소화력으로 이목을 끈 신예 주연우가 ‘고려 거란 전쟁’을 통해 어떠한 반전 모습을 선보일지기대가 모인다.
주연우가 출연하는 ‘고려 거란전쟁’은 오는 11월 11일 저녁 9시 25분 첫 방송된다.
기사 원문 및 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44&aid=0000916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