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IEN COMPANY 2021 All rights reserved.

news

NEWS

‘너와 나의 경찰수업’ 김우석 앓이, 이유 셋
Date : 22-03-25   Hit : 136

b8d3b50f4ac4854cd1b982fabf4d078c_1648183747_8717.jpg


‘너와 나의 경찰수업’ 김우석이 재치 넘치는 연기로 맹활약 중이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서범주 역으로 출연 중인 김우석은 적절한 타이밍에 장면을 환기하는 중요한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다. 캐릭터에 걸맞은 외모와 연기, 센스가 삼박자를 이루며 매회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에 김우석의 활약상을 되짚어 보고자 한다.


# 바른 외모와 상반되는 코믹연기 ‘반전 매력’


바르게 생긴 외모만큼이나 성실하고 올곧은 성격의 ‘서범주’에 김우석은 특유의 천진난만함과 엉뚱함을 추가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매력을 뽐냈다. 특히, 전쟁터와 다름없는 경찰 대학에서 살아나기 위해 철통같은 감시를 뚫고 동기들과 한밤중의 라면 파티를 여는가 하면, 시험 족보만을 철석같이 믿은 채 해외 교환 학생의 단꿈을 꾸다 망연자실해 울분을 토하는 등 번듯한 외모와는 상반된 코믹한 표정과 대사,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거침없는 열연으로 공감과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 티격태격 브로맨스 ‘눈길’


김우석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 첫 회부터 유대일(박성준 분)과의 덤앤더머 케미로 눈길을 끌었다. 정반대의 성격 때문에 물과 기름처럼 도무지 섞이지 않을 것 같던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다가도, 불의에 맞서거나 위험에 빠진 친구를 구할 때는 언제 그랬냐는 듯 함께 사건을 해결해 나가며 세상 둘도 없는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또한 김우석은 박성준이 삐져있거나 풀이 죽어 있을 때 제일 먼저 걱정하고 위로하는 등 누구보다 그를 아끼는 사이였기에, 14화 엔딩인 유대일의 사고 앞에 그가 어떠한 감정의 변화를 맞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 우정과 동기애로 똘똘 뭉친 ‘의리남’


회를 거듭할수록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준 김우석은 그동안 폭행 사건에 연루된 위승현(강다니엘 분)과 김탁(이신영 분)을 구하기 위해 잠복 수사를 펼치는가 하면, 중고거래 사기에 당한 우주영(민도희 분)을 도와 직접 범인 검거에 성공하는 등 친구를 위한 선한 마음을 내비쳤다. 무엇보다 소극적이던 극 초반과는 달리, 동기와 관련된 일이라면 적극적으로 사건 해결에 앞장서며 든든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김우석의 활약이 거듭되는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이는 디즈니+를 통해 차주 수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기사 원문 및 출처 : https://sports.khan.co.kr/entertainment/sk_index.html?art_id=202203101306003&sec_id=540201&pt=n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