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IEN COMPANY 2021 All rights reserved.

news

NEWS

이현진 ‘황금 가면’ 주인공 캐스팅…차예련과 호흡[공식]
Date : 22-04-01   Hit : 6

8bd7d80cc634fca97c7c3683b68000b6_1648785235_6466.jpg


배우 이현진이 KBS2 새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 출연을 확정했다.


KBS2 새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 제작 아이윌미디어)은 그릇된 욕망과 탐욕이 빚어낸 비극으로 세 여자의 광기 어린 싸움 속에서 삶의 해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우아한 모녀’, ‘내일도 맑음’ 등을 연출한 어수선 감독과 ‘내일도 맑음’ 등을 집필한 김민주 작가가 의기투합에 기대를 모은다.


극 중 이현진은 글로벌 투자회사 본부장 ‘강동하’ 역을 맡았다. 강동하는 외모부터 학벌, 재력까지 그야말로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남으로 고생 따윈 전혀 모르고 자란 도련님처럼 보이지만, 알고 보면 산전, 수전, 공중전까지 다 거친 고난의 산증인으로서 세상에 대한 불신이 깊고 그로 인해 그 누구에게도 쉽게 곁을 내주지 않는 철벽남이다.


그러나 유수연(차예련 분)과 얽히면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 변화하기 시작, 홀로 고군분투하는 그녀의 곁을 지키는 가장 든든한 버팀목이자, 지원군이 되어 줄 예정이다. 이현진은 이처럼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된 뒤 헌신적인 남자로 변모해가는 캐릭터를 통해 안방극장의 여심을 저격하며 ‘심(心) 스틸러’ 등극할 전망이다.


이현진은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한 뒤 SBS ‘가문의 영광’으로 본격 연기 활동을 시작, 이후 ‘보석비빔밥’, ‘너의 등짝에 스매싱’, ‘SKY 캐슬’, ‘저녁 같이 드실래요’ 등의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또한 전작 ‘술꾼 도시 여자들’에서는 마성의 썸남으로 변신해 설렘 가득한 러브스토리로 호평을 얻은 만큼, 이번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이현진 주연의 KBS2 새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은 ‘사랑의 꽈배기’ 후속으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