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IEN COMPANY 2021 All rights reserved.

news

NEWS

'현재는 아름다워' 현쥬니, 사회생활 만렙 이소라役 완벽 변신
Date : 22-04-21   Hit : 144

b579809cf43ac755a00d2bcc9772fc28_1650507574_0312.jpg


'현재는 아름다워' 현쥬니가 사회력 만렙 '이소라'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2, 3일 방송된 KBS2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로, 극 중 현쥬니는 간호조무사 '이소라'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이소라는 최성수(차엽 분)의 아내이자 이윤재(오민석 분)가 운영하고 있는 윤치과에서 간호조무사로 일하고 있는 인물. 어린 나이에 결혼했지만, 씩씩하고 똑부러지게 아이 셋을 낳고 키워온 이소라는 생활비를 벌고자 시작한 오랜 직장 생활 경험을 바탕으로 빠른 눈치와 붙임성을 장착, 어느 누구와도 쉽게 어울리는 사회성 만렙 면모를 자랑하고 있었다.


그런가 하면 남편 최성수가 회사 대표인 심해준(신동미 분)의 진료 예약을 따로 부탁해도 "원장님 아는 사람 껴넣는 거 싫어한단 말야"라며 단호하게 공과 사를 구분하는 것은 물론, 며칠 뒤 심해준이 치과를 찾아오자 "저 너무 팬이에요. 이따가 갈 때 사인해 주세요" "사인도 예쁘세요"라고 너스레를 떠는 등 남다른 친화력으로 존재감을 발휘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렇듯 '현재는 아름다워'로 연기 활동에 재시동을 건 현쥬니는 짧은 등장에도 불구, 씩씩하고 싹싹한 '이소라'에 완벽히 녹아들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말부터 올해 초까지는 tvN 예능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아이돌 그룹 마마돌로 데뷔, 가슴 뭉클한 아이돌 도전기를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본업인 배우로 돌아와 탄탄하고 안정적인 열연을 펼쳐 극의 몰입도를 높인 것.


어떠한 역할을 맡든 찰떡같은 소화력으로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현쥬니인 만큼, 앞으로의 전개 속에서는 '이소라'로 변신해 또 어떠한 매력을 발산하며 극을 가득 채울지 벌써부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